Untitled Document
·
PE지퍼백
·
PET지퍼백
·
은박지퍼백
·
전면투명후면은박지퍼백
·
지퍼손잡이백
·
은박지퍼백
·
PET지퍼백
·
크라프트지퍼백
·
전면투명후면은박지퍼백
·
전면투명후면크라프트지퍼백
·
전면투명후면한지지퍼백
·
칵테일봉투
·
PVC슬라이드지퍼백
·
PE슬라이드지퍼백
·
PVC이불지퍼가방
·
주문제작샘플
·
OPP접착봉투
·
OPP비접착봉투
·
OPP헤드봉투
·
PP접착봉투
·
PP비접착봉투
·
PE접착봉투
·
PE비접착봉투
·
은박봉투
·
은박접착봉투
·
증착봉투
·
증착접착봉투
·
정전기봉투
·
정전기접착봉투
·
HD택배봉투
·
은박택배봉투
·
AL증착택배봉투
·
PE택배봉투
·
정전기방지택배봉투
·
안전택배봉투
·
우편발송봉투
·
진공봉투
·
진공스탠드봉투
·
은박커피봉투
·
종이커피봉투
·
한약봉투
·
PET자동롤
·
마트쇼핑백
·
치킨봉투
·
족발봉투
·
HD팬시쇼핑백
·
PE팬시쇼핑백
·
루프손잡이쇼핑백
·
한복쇼핑백
·
일반종이백
·
코팅종이백
·
도시락종이백
·
와인종이백
·
비닐복주머니,쌕
·
부직포복주머니,가방
·
하이시보복주머니,쌕
·
나시지복주머니
·
셔츠포리백
·
단추포리백
·
헹가포리백
·
PVC반카바
·
부직포카바
·
택총,택핀,스트링핀
·
실고리핀,골드핀
·
클립,고리,군번줄
·
시정,호칭스티커
·
등대지,화지
·
PP,PE,HD롤원단
·
장수하우스비닐
·
농업용흑색비닐
·
PVC수축비닐
·
크레오박
·
식품용랩,공업용랩
·
막지, 호일, 상종이, 롤팩
·
비포야채봉투, 쓰레기봉투
·
김장봉투
·
에어캡, 정전기방지에어캡
·
스치로폼볼,PE폼
·
PE발포지,은박발포지
·
스폰지(계란판), 방습제
·
OPP박스테이프
·
바닥라인테이프
·
마스킹테이프
·
청면,논슬립테이프
·
3M,수광양면테이프
·
테프론테이프
·
보호테이프,단면테이프
·
안전,출입금지테이프
·
기타테이프
·
종이박스
·
프라스틱박스
·
코사지통
·
PVC박스
·
게또바시
·
손접착기,발접착기
·
테이프카터기,물레방아
·
라벨기,랩기계
·
수축열풍기,본드총
·
하조기,밴딩기
·
PVC롤원단
·
우레탄비닐
·
부직포원단
·
잔디,매트
·
파이런텍스
·
종이끈, 종이끈롤, 각종끈
·
금사, 은사, 칼라타이(빵끈)
·
차광망,보온덮개
·
골무,장갑
·
고무띠,고무줄
·
고무밴드, 고무튜브
·
칼라, 형광고무밴드
·
큐방,큐방고리
·
벨크로,주문제작샘플
·
핫멜트본드,총
·
본드,순간접착제
·
신분증목걸이,스티커제작
·
스프레이본드
·
꼬리표
·
WD,이형제
회원가입약관
동화비닐포장 회원약관 개정 2013.07.10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동화비닐포장(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간의 이용조건 및 제반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ㆍ ‘동화비닐포장 브랜드사이트’란 회사에서 운영, 서비스하고 있는 모든 사이트를 말합니다. ㆍ ‘사이트’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됩니다. - http://idongwha.com ㆍ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상의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ㆍ ‘쇼핑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ㆍ ‘이용자’란 동화비닐포장 브랜드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ㆍ ‘회원’이란 동화비닐포장 브랜드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ㆍ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ㆍ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회원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회원가입 및 통합 로그인과 동시에 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통합 아이디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ㆍ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 상의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ㆍ ‘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과 비밀 보호를 위하여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ㆍ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가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ㆍ ‘제휴 사이트’란 회사가 업무 제휴를 통해 공동 마케팅, 공동 사업 등을 추진하기 위하여 하이퍼링크 방식(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정지화상 및 동영상 등이 포함됨)등으로 연결한 업무 제휴 사업체의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ㆍ ‘서비스의 제한’, ‘서비스의 중지’란 공익 또는 회사의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 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ㆍ ‘탈퇴’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 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 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 기간 내에 "홈페이지"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①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②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③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단, 정확한 변동가격 및 품절시점 등 변동내용을 구체적으로 공지하기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7일전에 그 취지 및 공지가 불가능한 변동사유를 현재의 재화, 용역을 게시한 곳에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메일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 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호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호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장 이용 계약 체결 제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되는 모든 회원의 정보는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일,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호의 각 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호의 각 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② 모든 가입 신청자는 필히 실명으로 본인 이름과 주민번호를 제공해야 하나 그러지 아니한 경우③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가입 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원은 제15조 제1항에 의한(개인정보변경 조항)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회원이 변경사항에 대한 통보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하는 재화나 용역의 피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7조 서비스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의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또는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하지 아니할 수도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계약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사회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기타 회사가 정한 등록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⑥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가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나 타인 명의로 가입 신청한 경우 ②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용역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③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상업적 홍보 및 비방글 게시, IT시스템에 대한 고의적 침해 등)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④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해서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그러나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 등으로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10조 정보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의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공지사항이나 이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정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등 관계법령상 요구되는 사항을 특정하여 회사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고 반드시 그 회원의 사전 동의절차를 거치도록 합니다. 이에 대한 회원의 동의철회 등 이용자의 권리와 행사방법은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보호됩니다. 제11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재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자료(또는 내용물)가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타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한 비방, 확인되지 않은 사실 유포 등으로 명예훼손의 여지가 있는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음란물 게재 혹은 음란 사이트 링크 등을 하는 경우 6. 기타 회사의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 게시물의 저작권 1. 서비스 내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가 없는 한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활용이 가능하며, 회사의 서비스 내에 회원의 게시물을 게재할 권한이 있습니다.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3.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발송,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 내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13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이메일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하여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서비스 상에 게재된 광고 내용이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대하여 회원은 본인의 책임과 판단으로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하여야 하며, 그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의 한계와 책임 회원은 회사가 서면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특히, 회원은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사이트 등을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 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발생된 영업활동의 손실 및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15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을 경우 ④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가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제9조의 방법으로 지체없이 회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제4장 구매계약 및 대금결제 제16조 구매신청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 상에서 이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 각 호의 내용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제공해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용역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약관에 동의여부 표시(예 : 마우스 클릭) 5. 재화 또는 용역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쇼핑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7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16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9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18조 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휴대폰 결제 5. 포인트에 의한 결제 제19조 수신 확인 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21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5장 배송, 취소, 환불 제20조 배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21조 청약철회 등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의 경우에는 회사는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①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②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③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④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3. 이용자가 배송 받은 재화라도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①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상품의 종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동화비닐포장의 적립금은 상품 재구매시만 이용이 가능하며 현금으로는 환급하지 않습니다. 5. 변심으로 인한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 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가 이루어지는 경우에는 재화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제22조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회원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과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거합니다. 제2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 등 회사가 적법한 절차와 내용으로 공지 혹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자신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과 부정 사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 자신의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한,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회사의 안내가 있을 때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 결과와 회원이 약관을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의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5. 회원이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회원 서비스 이용계약을 탈퇴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서비스 이용계약 탈퇴 등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이를 사전에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한 후,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②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③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재하거나 이메일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음란한 내용의 정보·문장·도형 등을 전송·게시·이메일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⑤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게시·이메일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⑥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⑦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⑧ 다른 사람의 회사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 기타 회사의 서비스를 위협하는 행위 ⑨ 개인이 재판매 등 영업 활동을 목적으로 서비스 혹은 재화를 구매하는 행위 ⑩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6장 계약사항의 변경 제25조 개인정보 변경 1. 회원은 개인정보관리를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신청 시 또는 유료 서비스 이용 계약 체결 시에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온라인으로 수정해야 하며, 회원정보의 미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특히,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회사에 고지하거나 온라인을 통하여 변경한 후 정확한 기재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주소 및 전화번호, 이메일 등 제26조 탈퇴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탈퇴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따른 탈퇴 신청이 접수되면 제2영업일 안에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 다만, 회원의 탈퇴 희망일이 탈퇴 신청일과 다른 경우에는 탈퇴 희망일로부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각 호의 1에 해당하여 이용계약을 탈퇴하고자 할 경우에는 탈퇴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회원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① 회원이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거나 그 이용제한 기간 내에 제한사유를 해소하지 않는 경우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가 이용 탈퇴를 요구한 경우 ③ 회원이 정당한 사유 없이 의견진술에 응하지 않은 경우 4. 회사는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탈퇴된 회원에 대하여는 별도로 정한 기간 동안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7장 기타 제26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7조 연결 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 간의 관계 1. 동화비닐포장 사이트와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 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2. 회사는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내용을 서비스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장 손해배상 제28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회사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이거나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손해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하여야 합니다. 제29조 면책조항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했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에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0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 이를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줍니다. 4.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31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3년 07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2. 본 약관 시행 전에 이미 가입된 회원은 변경전의 약관이 적용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공지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 후의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동화비닐포장'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13년 07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비회원 구매, 상담을 위해 아래와 같은 방법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 필수항목 : 이름, ID,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쿠키, 결제기록, 접속IP,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비회원 구매 시> • 필수항목 : 주문자 이름, 비밀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 수령자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주소, 결제방식 • 선택항목 : 이메일, 자택 전화번호 <상담 시> • 필수항목 : 이름, 주소, 휴대전화번호 • 선택항목 : 이메일 ■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서비스 •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의사 확인, 연령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설문조사,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종료 시점 ■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회원님께 비즈니스 파트너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회원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수집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는 자(이하 ‘수탁자’라 합니다)와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고지합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동의철회(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 열람 또는 변경을, 가입 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 회원탈퇴 처리 방법 사이트 접속 -> 회원로그인 -> 내정보 클릭 ->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여 탈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oo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담당부서 : 고객서비스부 전화번호 : 02-582-7683 이메일 : chorokbiz7@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남희 •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 기타 개인정보 취급에 관한 방침(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등) ※ 부가서비스 이용에 따른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사가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중 회원가입이 필요한 서비스의 경우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를 따로 받습니다. ◈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웹 사이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 회의 등을 통하여 회사의 웹 사이트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개인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 회원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회원님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 도용 또는 기타 타인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 주지 마시고 로그온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 또는 구매가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이용계약이 일방적으로 해지될 수 있으며 , 주민등록법에 의해 3 년 이하의 징역 또는 1 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본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본 사이트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3년 07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동의합니다.
동의하지 않습니다.